1년 전 트럼프의 ‘학살’을 비난

1년 전 트럼프 학살을 비난하다

1년 전 트럼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국 민주주의 정착지 공격 기념일을 맞아 도널드 트럼프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의 배후로 지목할 것으로 보인다.

젠 사키 대변인은 의회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이 “혼돈과 대학살”에 대해 “단일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이번 테러와 관련된 용의자 725명을 체포했다.

의회가 바이든의 대선 승리를 인증하기 위해 회의를 하고 있을 때 트럼프 지지자들이 건물을 난입했다.

2021년 1월 6일 오후 하원 갤러리에서 미국 국회의원들이 폭도들에게 움츠리고 있는 모습이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트럼프 대통령은 얼마 전 백악관 밖에서 열린 집회에서 시위대에게 의회 행진을 “평화적으로” 하라고 촉구했지만,
그는 또한 “싸워야 한다”고 촉구했고, 방금 패배한 선거에서 근거 없는 대중 투표 사기 주장으로 군중을 자극했다.

부시 대통령은 이날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위치한 마라라고 리조트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그러나 측근들이
보도된 바에 의하면 부정적인 언론 보도에 대해 경고하자 그는 행사를 취소했다.

1년

사키 여사는 이어 “바이든 대통령은 전 대통령이 우리 민주주의에 나타내는 위협에 대해 명확한 시각을 보여왔다”고 덧붙였다.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정오 회의장에서 묵념의 시간을 갖는다.

바이든 대통령의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 위원회에서 폭동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

조사단은 전화 기록, 방문자 기록, 백악관의 문서 등을 추적하고 있다. 그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들에게 법적 소환장을 발부했다.

캐피톨 폭도들은 어떻게 된 거죠?
트럼프와 폭동에 대한 다섯 가지 큰 질문들
공화당의 중진들은 대부분 목요일 워싱턴 외곽에서 열릴 예정이며 공화당 상원 지도자인 미치 맥코넬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전 상원의원의 장례식에 대표단을 이끌고 갈 예정이다. 맥코넬 의원은 폭동의 즉각적인
여파로 트럼프 대통령이 “실용적이고 도덕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